뉴저지 초대교회 젊은이 공동체 Bridgemakers에 오신 새가족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새가족팀에서는 저희 공동체에 오신 새가족 여러분들을 예수님의 마음으로 섬기고자 합니다.
새로오신 분들은 예배 후에 뒤쪽에서 새가족 환영푯말을 들고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는 저희 새가족팀을
찾아주세요. 새가족팀, 리더분들과 3주간 함께하는 재미있는 교제와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가족분들이 건강한 신앙생활을 저희 공동체에서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3주 등록과정을 모두 마친 새가족분들은 세달에 한번하는 새가족환영회에 초대됩니다.
새가족환영회는 Bridgemakers 가족이 되심을 축하하는 시간으로 목사님, 리더분들과 함께하는 식사와 교제의
시간을 가집니다.
새가족 1주차 – 교회소개
처음 오신 새가족분들이 저희 공동체에 빨리 적응하실 수 있도록 목사님과 저희 공동체를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이 시간을 통해 새가족분들을 알아가고 교회의 의미에 대해서 같이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새가족 2주차 – 복음
예수님에 대해서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새가족 3주차 – 신앙생활
새가족분들이 저희공동체에서 건강한 신앙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영적으로 더욱 성장하실 수 있도록
예배, QT생활, 성경공부, 기도, 교제, 전도, 선교, 섬김에 대해서 같이 배우고 나누는 시간입니다.
교회밴 운행
주 일예배때 라이드가 없으신 새가족분들을 위하여 교회밴이 운행되고 있습니다.
교회밴 운행경로입니다.

Van 정거장 (Stations)
12:30pm 펠팍 한미슈퍼 (한미슈퍼옆 파킹장에서 대기)

이외 지역에 사시는 분들도 픽업가능하니 밴운행에 관한 문의는
한일신 팀장님께 (201-214-6178, ilshin.han@gmail.com) 문의바랍니다.